본문 바로가기

전체메뉴

  • youtube
  • instagram
직원 연락처 보기
전체 조직도

기획조정실

부서 분장업무
부서 분장업무
디지털혁신기획부 1. 현황관리 및 대외기관 보고 총괄
2. 전사 경영계획, 비전 및 중장기 경영전략·경영목표 수립
3. 직제 및 정원 관리, 부서 간 업무조정
4. 학교법인 경영지원
5. 지식경영 등 경영혁신제도 도입운영
6. 디지털 전환 과제 발굴 및 관리
7. 간부회의, 기관장 회의 등 운영
8. 공단홈페이지 콘텐츠 총괄·관리(기획운영이사 소관 포함)
9. 혁신 과제 발굴 및 관리
10. NCS기반 직위·직무분석 및 평가 실시
11. 제안, 제도개선 발굴 및 포상
12. 연구개발과제 전략적 운영 및 총괄 조정·관리
13. 내규관리
14. 법령집 관리
15. 그 밖에 실 내 타 부에 속하지 아니하는 사항
예산부 1. 사업계획-예산 요구 총괄
2. 수입-지출예산 편성 및 배정 관리
3. 예산집행 조정-통제 및 결산 총괄
4. 특별관리기금 등 각종 기금운용-통제
5. 출연금 교부 및 자금 관리
6. 법인세 납부
7. 국정감사 등 대국회관련 업무
8. 학교법인 사업계획 및 예산의 조정-출연금 교부
9. 이사회 관련 업무 등
윤리성과관리부 1. 정부경영평가 계획수립, 평가 기준 및 지표 등 편람 관리
2. 경영실적보고서 작성 주관 및 결과분석·반영·지원
3. 성과평가 계획수립 및 평가편람 개발·관리·지원
4. 성과평가(조직 및 개인 성과평가) 실시 및 분석·피드백
5. 윤리·인권경영 총괄 및 사례 발굴
6. 임직원 경영성과 협약(계약)체결 및 실적관리
ESG경영지원부

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